NO.1: 전자 서방
NO.2: 전자 서방 더쿠
NO.3: 전자 서방 뜻
NO.4: 전자 서방 후기
NO.5: 전자 서방 추천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서울 서이초 교사 순직 1주기를 앞두고 전국에서 추모행사가 이어진다.
서울시교육청은 15일부터 본청 학교보건진흥원 건물 옆에 서이초 교사 순직 1주기 추모 공간을 마련한다.이날 추모 공간을 찾은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방명록에 "7.18을 기억합니다.참회하는 마음으로,전자 서방교육할 수 있는 학교를 만들어가겠습니다"라고 남겼다.
서울 뿐만 아니라 인천,전자 서방세종과 광주시교육청 등은 이날부터 청사 안에 추모공간을 운영한다.
순직 1주기인 18일 오후 5시에는 서이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헌화 행사가 진행된다.교사유가족협의회·6개 교원단체·서울시교육청은 같은날 오후 4시 서울시교육청에서 1주기 추모행사를 연다.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은 18일 오전 오전 10시30분부터 교사유가족협의회와 함께 서초구 서이초 사거리를 시작으로 서초경찰서를 거쳐 국회까지 7.18㎞의 '추모걷기'를 한다.
앞서 지난해 7월 18일 서울 서초구 서이초에서 2년 차 교사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인은 생전 학부모 민원 등으로 힘들어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교권보호 관련 법 개정이 이어졌다.
전자 서방 더쿠
:2월19일 이낙연 개혁신당 공동대표가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하고 있다.
전자 서방,"민주당, 서대문 발전되면 불리해진다는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라면 옳지 않아""경전철 서부선 조속히 첫삽 뜨는게 중요역사와 출구 위치는 실시설계 단계서…"박진 국민의힘 서울 서대문을 후보가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서대문구청앞 교차로 부근의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데일리안과 인터뷰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