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픽
NO.2: 파워볼 픽스터
NO.3: 파워볼 픽스터 모집
NO.4: 파워볼 픽스터 디시
NO.5: 엔트리 파워볼 픽
4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2시쯤 경북경찰청 청사 내에서 수사심의위원회가 열린다.
심의위원회는 전문가 10∼11명으로 구성됐다.법학계 등 민간 전문가인 외부 위원과 경찰 소속 내부 위원으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공정한 심의를 위해 위원장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들의 신상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수사 결과는 수사심의위의 정책 자문을 거쳐 오는 9∼11일쯤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채상병의 모친은 최근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에 직접 탄원서를 보냈다.탄원서에는 혐의가 있는 지휘관들이 책임을 져야 하며 군 지휘관들의 행동으로 인해 아들이 희생됐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면서 구명조끼를 입히지 않은 이유와 물속에 걷기 힘들게 장화를 신고 들어가게 한 이유 등도 밝혀달라는 내용도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5일 열릴 수사심의위원회에는 이 탄원서도 자료에 포함될 예정이다.
파워볼 픽
:◇ 法 "정신 온전하다 보기 어려워 100% 책임 묻기가" 35년형 선고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4부(부장 김동현)는 검찰 주장에 일리가 있다면서도 "피고인이 범행 당시 정신상태가 온전하다고 보기 어려워 결과에 대한 책임 또한 100% 묻기 어렵다"며 심신미약을 일부 인정, 징역 35년형과 출소 후 10년간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을 명령했다.
파워볼 픽,특히 세계 최초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한 단결정 양극재를 소개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