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플레이오프 야구
NO.2: 2023 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2023 플레이오프 야구228,2023 플레이오프 야구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일정 강행군 탓 토론서 부진 언급
바이든 “더 많은 수면 필요해”
라디오 인터뷰선 대선 완주의지
민주당선‘후보사퇴’주장 또 등장
바이든 “더 많은 수면 필요해”
라디오 인터뷰선 대선 완주의지
민주당선‘후보사퇴’주장 또 등장
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바이든 대통령은 전날 백악관에서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과 만난 자리에서 선거 완주 의지를 밝혔다고 보도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TV토론에서 노쇠한 모습을 보인 이유로 토론 전에 있었던 순방 일정을 언급했다고 NYT가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자신이 직원의 말을 듣지 않고 일정을 강행군한 것을 수차 언급했고,2023 플레이오프 야구직원들에게 자신은 더 많은 수면이 필요하다고 말했다.또 자신은 일하는 시간을 줄이고 오후 8시 이후 행사는 피할 필요가 있다고도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자신의 건강 상태를 묻는 의사 출신인 조시 그린 하와이 주지사의 질문에 “내 건강은 괜찮다”고 답한 뒤 “그것은 단지 내 두뇌 (때문이다)”라고 말했다.바이든 대통령의 이 발언에 대해 참석자들 대부분은 농담으로 받아들였지만,2023 플레이오프 야구최소 1명의 주지사는 농담으로 보지 않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NYT는 보도했다.
바이든 대선 캠프의 젠 오말리 딜런 의장은 성명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해당 발언에 대해 현장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분명하게 농담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날 공개된 위스콘신 토크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문제가 되는 사실은 내가 망쳤다는 것”이라고 솔직하게 패배를 인정했다.그러면서 “아버지로부터 배운 것은 쓰러졌을 때 다시 일어나는 것”이라며 “우리는 트럼프를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완주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한 것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며 건재함을 부각하려고도 시도했다.백악관 보도자료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네타냐후 총리와의 통화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에 의해 억류된 인질의 석방과 휴전 합의를 마무리 짓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논의했다.
그럼에도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사퇴 요구는 미국 휴일인 이날도 지속됐다.미국 정치전문 매체 더힐에 따르면 세스 몰튼 하원의원(매사추세츠·민주)은 이날 보스턴 지역 라디오 방송인 WBUR에 출연해 “새로운 리더들이 나와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맞서 출마하도록 바이든 대통령은 옆으로 비켜서야 한다”고 주장했다.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도전 포기를 공개적으로 요구한 민주당 연방 의원이 3명으로 늘어난 셈이다.
몰튼 의원에 앞서 지난 2일 로이드 도겟 하원의원(텍사스),2023 플레이오프 야구3일 라울 그리핼버 하원의원(애리조나)이 각각 성명과 언론 인터뷰를 통해 바이든 대통령에게 재선 도전 포기를 공개 촉구한 바 있다.
2023 플레이오프 야구
:FT는 "문건 작성 시점은 10년도 더 지났지만, 전문가들은 '현재 러시아군 교리와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다'고 평가한다"고 짚었다.
2023 플레이오프 야구,악성 미분양이 많은 곳은 경남(1684가구), 대구(1584가구), 전남(1302가구), 경기(1268가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