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도네시아 기니 축구일정

베트남 수도 호치민 - 사우샘프턴 fc 대 리버풀 타임라인

NO.1: 베트남 수도 호치민

NO.2: 베트남 수도 하노이 호치민

육군 17명,해군 4명,베트남 수도 호치민해병대 12명 임관

이민재 소위가 국방부장관상을 받고 있다 (사진=경운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민재 소위가 국방부장관상을 받고 있다 (사진=경운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경운대학교는 군사학과 제10기 졸업생 33명이 육군,베트남 수도 호치민해군,해병대 장교로 임관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운대 군사학과 졸업생들은 최근 경남 진해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린 '제136기 해군 해병대 사관후보생 장교 임관식'에서 해군 4명,해병대 12명이 초급(소위) 지휘관으로 첫 발을 내디뎠다.

해병대 김현서 소위는 종합 2등으로 합참의장상을 수상했다.

충북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열린 '제69기 육군 학사사관 장교 임관식'에서는 17명이 장교로 임관,이민재 소위가 종합 3등으로 국방부장관상을 받았다.

해병대 김지섭 소위는 해병대사령관상,육군 이권웅 소위는 육군학생군사학교장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졸업생 33명이 대한민국 국군 장교로 임관했다.

윤필규 경운대 군사학과장은 "힘든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좋은 성과를 내며 장교로 임관한 제자들의 임관을 축하한다"며 "야전 실무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멋진 장교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경운대학교 군사학과는 매년 졸업생 전원을 장교로 배출하는 동시에 각 군의 장교 양성 교육 과정에서 장관상,베트남 수도 호치민참모총장상,베트남 수도 호치민합참의장상 등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2019년에는 제5기 졸업생 오민성 소위가 육군 학사장교 양성교육 과정에서 1등을 차지하여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독자적인 정예장교 배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베트남 수도 하노이 호치민

:고준위특별법 제정이 늦어지면 윤석열 정부가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탈원전 정책’ 및 ‘원전 최강국 건설’에도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

베트남 수도 호치민,방재승 위원장이 이끄는 전국의대교수 비대위와는 별개의 교수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도 정부와 소통하면서 해결책을 찾겠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