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가 아파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과원,빙고가 아파요민선 8기 성과 발표···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데이 개최
예비·초기 기술창업기업 컨설팅,글로벌 진출 전략 등 지원
경기도과학경제진흥원에 따르면 민선 8기 전반기 동안 경기도는 창업 공간을 3.5배(200개 실→700개 실) 확대하고,2,빙고가 아파요317억 원 규모의 신규 스타트업 펀드를 조성했다.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으로 경기도는 전국 스타트업 기업의 약 31%를 차지한 가운데 매출액과 투자유치는 각각 23%와 57% 증가하면서 국내 최고의 창업 메카로 자리매김했다.
한편,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2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 경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데이(Accelerating Day,이하 액셀러레이팅 데이)를 개최했다.
액셀러레이팅 데이는 민선 8기 전반기 스타트업 육성 성과 발표와 후반기 전략 소개,글로벌 창업체험 기업과의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특히 예비·초기 기술창업기업을 위한 컨설팅,빙고가 아파요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 등 실질적인 지원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경과원은 글로벌 성장 지원 등 신규 사업을 도입해 민선 8기 후반기에는 도내 스타트업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혹한기를 겪고 있는 스타트업들을 위해 공간,빙고가 아파요인력,자금 등 여러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제는 스타트업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더욱 전략적으로 지원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한편 경과원은‘스타트업 천국 경기도’조성을 위해 9월 빌드업 데이(Build Up Day),빙고가 아파요11월 커뮤니케이션 데이(Communication Day) 등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빙고가 아파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빙고가 아파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배틀그라운드·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조사 예상공정거래위원회가 크래프톤과 컴투스에 대한 현장 조사에 나섰다.
빙고가 아파요,국민의힘 공천에 잡음이 적다고 평가를 해왔는데, 오늘 당사 앞에서 분신 시도가 발생했다고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