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예선 다시보기

【concacaf 골드컵 순위】- 맞추기 게임

NO.1: concacaf 골드컵 순위

NO.2: concacaf w 골드컵 순위

한국 시각으로 오는 28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후보 TV 토론이 예정된 가운데,두 후보의 지지율이 초접전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NYT)는 대선 후보에 대한 전국 여론조사의 지지율 평균을 분석한 결과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46%로 동률을 보였다고 현지 시각 25일 보도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이런 양상은 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다소 긍정적인 신호라고 해석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9개월간 여론조사에서 근소한 차이라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뒤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3월 대선 후보 지명이 확정되면서 지지율 추격을 시작했고,concacaf 골드컵 순위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죄 평결을 받은 이후에는 격차를 더 줄였습니다.

경합주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소폭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위스콘신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47%로 바이든 대통령보다 1%포인트,concacaf 골드컵 순위미시간(46,48%)에서는 2%포인트 앞섰습니다.

펜실베이니아(46%,concacaf 골드컵 순위48%)와 네바다(45%,concacaf 골드컵 순위49%),애리조나(45%,concacaf 골드컵 순위48%),조지아(45%,concacaf 골드컵 순위49%),노스캐롤라이나(43%,48%) 등에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이 2∼5%포인트 앞섰습니다.

뉴욕타임스는 다만 격전지에서의 격차는 앞선 대선에서 다른 후보들이 차지했던 우위보다 적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20여 년간 미국 대선 직전 발표된 마지막 여론 조사 결과보다도 이번 조사의 접전 양상이 더 치열하다고 짚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concacaf 골드컵 순위

:법무장관 "주동자 등 구속수사 원칙…조기 복귀땐 고발 않거나 기소유예"뉴스 기사‘당근’ 통해서 현장복귀 유도시민단체 의료계 고발도 봇물정부의 업무개시명령에 불응하는 의료계 집단행동에 대해 정부가 주동자와 배후세력에 대한 ‘구속 수사’ 원칙을 밝혔지만, 의료현장에 조기 복귀한 의료인에 대해서는 기소를 유예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concacaf 골드컵 순위,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