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ck 중계진
NO.2: lck 중계진 일정
NO.3: lck 중계진 승부예측
NO.4: lck cl 중계진
NO.5: lck 해외 중계진
NO.6: lck 글로벌 중계진
NO.7: 2024 lck 중계진
[이데일리TV 이지혜 기자]카카오(035720)를 필두로 카카오뱅크,lck 중계진카카오페이,lck 중계진카카오게임즈까지 카카오그룹 상장사 주가가 맥을 못 추고 있습니다.
올들어 카카오와 카카오뱅크 주가는 25% 빠졌고,lck 중계진카카오페이는 40% 넘게 하락했죠.
개인투자자들 속은 타들어 갑니다.하지만 주가 반등 기미는 아직도 보이지 않죠.
대신증권은 카카오 목표주가를 6만원으로 낮췄습니다.2분기 실적 우려 때문인데,lck 중계진자회사 실적 부진과 컨텐츠 관련 마케팅비 증가가 부담입니다.
카카오뱅크(323410)는 대출 성장 둔화로 순이자이익이 감소할 것이란 분석입니다.KB증권은 카카오뱅크 성장률 둔화가 예상된다며 목표주가를 2만7500원으로 떨어뜨렸습니다.
카카오페이(377300)도 성장주 매력을 잃은지 오랩니다.최근 주가는 고점 대비 90% 가까이 하락하며 52주 신저가를 기록했습니다.신한증권은 카카오페이 목표주가를 3만원으로 낮추고 적자 장기화를 우려했습니다.
카카오그룹주는 “주가 관리를 너무 하지 않는다”는 비난에서 자유롭지 못한데요,lck 중계진새로운 성장 엔진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 것이 더 문젭니다.
카카오가 국내 대표 플랫폼주 위상을 되찾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지혜의 뷰>였습니다.
이지혜 기자의 앵커 브리핑‘이지혜의 뷰’는 이데일리TV‘마켓나우 3부’(오후1시~2시)에 방영합니다.마켓나우 3부에서는 프리미엄 주식매매 보조 프로그램‘이데일리TV-스핀(SPIN)’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전달합니다.또한 시장의 전문가들과 시장 심층분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ck 중계진 승부예측
:28일 국회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여야는 21대 국회 임기 마지막 날인 오는 29일까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중위) 법안소위를 개최하지 않을 예정이다.
lck 중계진,젠데이아가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영화 '듄: 파트2'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