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외분권 복권 발전기
‘시청역 역주행’사고로 숨진 김인병 서울시청 청사운영1팀장의 영정을 든 유족들이 4일 오전 국립중앙의료원에서 열린 발인식을 마치고 고인이 근무했던 서울시 청사 앞에 도열한 동료 직원들의 추모 송별을 받으며 운구차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지난 1일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을 하다 9명의 사망자를 낸 운전자 차모(68) 씨에 대한 체포영장이 기각됐다.
4일 서울중앙지법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거나 체포의 필요성 단정이 어렵다”며 차 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
경찰은 이날 오후 서울대병원을 찾아 갈비뼈 부상으로 입원 중인 차 씨를 상대로 첫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사고가 발생한 지 사흘 만이다.그동안 경찰은 피의자가 갈비뼈 골절상을 입는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정식 조사를 하지 못했다.
한편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쯤 차 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은 시청역 인근 호텔에서 빠져나와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친 후 BMW와 쏘나타를 차례로 추돌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부상을 입었다.
외분권 복권 발전기
:지금 이낙연 신당 새로운 미래, 흘러간 미래가 1%밖에 지지를 받지 못하게 만든 사람이 누구예요? 저도 이낙연과 인간적으로 굉장히 가깝지만 본인을 위해서나 민주당을 위해서 하지 말라고 한 거예요.
외분권 복권 발전기,황 회장 및 경영진, 자사주 16만주 매입 “시중 금융그룹 새 출발…주주가치 제고” 황병우 DGB금융지주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