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단장
NO.2: 한화이글스 역대 단장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다아트(대표 정민경)은 최근 동서대 센텀캠퍼스에서‘창작 뮤지컬 협력 제작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서 ㈜다아트의 대표 작품인‘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아빠’를 인큐베이팅 하며 작품에 출연하는 인력을 양성하고 나아가 신규 뮤지컬 제작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뮤지컬엔터테인먼트과를 중심으로 부산의 청년 예술 인재들이 모여 제작하게 될 이번 프로젝트는 2024년 성공적으로 공연된 뮤지컬‘이상한 나라의 아빠’를 인큐베이팅하는데 중점을 두고 현재 뮤지컬계가 겪고 있는 작품 연구개발의 어려움을 학교와 함께 해결하려 한다.이와함께 지역 중심 문화 발전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된다.또한 동서대학교 IFS(교내가상기업)인 동서뮤지컬엔터테인먼트 단원들을 중심으로 출연진이 구성되어 청년 예비예술가들에게 지역 정주형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화이글스 역대 단장
:비대위는 정부가 지난 2일 발표한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 철회 검토가 사직한 전공의들에 대한 면허정지 등 행정처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이 같이 결정했다.
한화이글스 단장,이 사고로 역주행 차량의 운전자 A(60대)씨가 차량 밖으로 튕겨 나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