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정수 월드컵

사회인야구 레슨 - krslotID=2024-12-04%2F2plzcbu.html

NO.1: 사회인야구 레슨

NO.2: 사회인야구 투수 레슨

홍콩에서 열린 2026 월드컵 축구 아시아 예선전에서 중국 국가가 연주될 때 등을 돌린 혐의로 3명이 체포됐습니다.

6일(현지시간) 밤 홍콩 경찰은 국가법 위반 혐의로 18∼31세 남녀 3명을 체포했다고 홍콩프리프레스 등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이들은 홍콩 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이란 경기에 앞서 중국 국가가 연주될 때 등을 돌려 국가 모독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당시 현장에는 사복 경찰관들이 배치돼 관중석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체포된 이들은 다음날 오전 보석 석방됐고 오는 12일 경찰에 출두해야 합니다.

홍콩 경찰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경찰은 공개적,고의로 국가를 모독하는 누구라도 범죄를 저지르는 것임을 강조한다"며 "유죄가 선고될 경우 그들은 최대 약 880만 원의 벌금과 3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중국의 특별행정구인 홍콩의 국가는 중국 국가인 '의용군 행진곡'입니다.

중국 정부가 2020년 6월 홍콩국가보안법을 제정한 이후 그해 9월 홍콩 입법회에서는 국기법·국가휘장법,국가법 개정안이 통과됐습니다.

2019년 홍콩에서 반정부 시위가 반년 넘게 이어지면서 축구장 등 공공장소에서 '의용군 행진곡'이 울려 퍼질 때 많은 시민이 야유를 퍼붓고 중국 국기를 훼손하는 등 반중 정서를 표출하자 홍콩은 해당 법들을 제정해 대응에 나섰습니다.

홍콩 정부는 한발 더 나아가 반정부 시위대가 '홍콩의 국가'로 칭하며 널리 퍼뜨린 노래인 '글로리 투 홍콩'을 금지했습니다.

구글 등에서 '홍콩 국가'를 검색하면 '의용군 행진곡' 대신 '글로리 투 홍콩'이 상단에 뜨고,사회인야구 레슨몇몇 국제 스포츠 대회에서도 홍콩 국가로 '글로리 투 홍콩'이 잘못 연주되자 아예 해당 곡을 금지해 버린 것입니다.

홍콩 독립을 지지하는 내용의 '글로리 투 홍콩'에는 시위대의 대표 구호인 '광복홍콩,사회인야구 레슨시대혁명'이 포함돼 있습니다.

사회인야구 레슨

:1심 법원이 인정한 재산분할 665억원, 위자료 1억원에서 대폭 늘어난 국내 이혼소송 역대 최고액입니다.

사회인야구 레슨,'신속동료구출팀'은 소방관들이 현장에서 매몰되거나 고립될 경우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투입되는 팀으로 지난해 2월 도입됐지만, 한정된 인원으로는 한계가 있어 실효성 있게 운영되지 못한다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