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대통령
NO.2: 2002 월드컵 대통령
NO.3: 2002년 월드컵 대통령
NO.4: 2002 한일 월드컵 대통령
NO.5: 한일 월드컵 대통령
NO.6: 최악 의 대통령 월드컵
NO.7: 역대 대통령 월드컵
NO.8: 미국 대통령 월드컵
"성적 충동 때문에"
경기 파주시의 한 아파트 계단에서 바지를 내린 채 신체 일부를 노출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이 남성은 해당 아파트 입주민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 파주경찰서는 공연음란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A씨는 지난 9일 오전 10시 40분쯤 경기 파주시 다율동의 한 아파트 2층 계단에서 바지와 속옷을 함께 내리고 신체 특정 부위를 노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아파트 입주민의 신고를 받은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
경찰 조사 결과,월드컵 대통령A씨는 해당 아파트 입주민이었으며 "성적 충동 때문에 바지를 내렸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 조사하고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2002년 월드컵 대통령
:원 전 장관과 이 대표는 이날 오전 9시쯤 인천 계양구의 계양중앙감리교회에 마주쳤다.
월드컵 대통령,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 글로벌 금융허브 조성을 위해 디지털자산거래소 설립 등 디지털금융 발전과 활성화에 선택과 집중을 해 나가겠다"며 "금융기관에 대한 규제 특례와 세제 혜택을 포함한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금융기회발전특구를 문현금융단지를 넘어 북항 재개발 구역까지 확대 지정 추진해 싱가포르를 능가하는 아시아 최고의 디지털 금융중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