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음주운전을 한 뒤 지구대 인근에서 차량을 세워두고 현장을 이탈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A(20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3일 오후 11시께 부천시 오정구 내동지구대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지구대 인근 편도 2차로에 시동을 켜둔 차량을 세워둔 뒤 술에 취해 70m가량 떨어진 길바닥에 앉아 있었다.
적발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지구대 경찰관들이 바로 앞에 시동을 켜둔 차량이 오래 멈춰 있어 확인하다가 운전자를 찾았다"면서 "A씨를 상대로 음주운행 거리 등을 추가로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남뉴스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남뉴스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하지만 저자는 “범람하는 정신 상담과 무분별한 치료가 아이들을 불안, 우울의 악순환에 가둬두거나 감정적 혼란, 분노, 심지어 폭력을 조장할 정도로 위험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경남뉴스힐,다만 “국내 LCC가 다른 국가 항공사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버텨낼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며 “운임과 서비스 등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차별화된 전략을 미리 고민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