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모바일

떼를 밀다

NO.1: 때를 밀다 영어로

NO.2: 때를 밀다

NO.3: 때를 밀다 때를 밀다

강릉 대관령휴게소에 버려진 레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강릉의 한 동물보호단체는 레트리버를 살리기 위해 영상을 공개하고 후원을 요청했다. 
 

사진 =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18일 뉴스1에 따르면 최근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측은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 레트리버가 발견됐다”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했다.영상에 등장한 레트리버는 주차된 차량 옆에 누워 숨을 헐떡이는 모습이다.
 
레트리버의 엉덩이와 등 쪽에서는 수십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어 많은 고통이 느껴질 것으로 보인다. 
 
미소 사랑 측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최소 35㎏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이어 구조한 다음 날 “바로 응급처치 후 입원 치료 들어갔다.현재 자궁축농증,떼를 밀다심장사상충 감염,떼를 밀다신부전,떼를 밀다빈혈,떼를 밀다탈수,떼를 밀다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상태를 전했다.
 
그러면서 “레트리버가 입원 치료받고 살 수 있게 1만 원 릴레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때를 밀다 때를 밀다

:KB증권은 2014년 10월 미국 뉴저지의 한 상업용 빌딩에 179억6800만원을 수익증권 형태로 투자했다.

떼를 밀다,박 의원은 "의도치 않았지만 공천심사 과정에서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었고, 그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불출마 배경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