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희왕 무리수 월드컵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오늘도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유희왕 무리수 월드컵비는 오후부터 점차 그치겠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낮까지 전남과 경남,제주도에 시간당 30에서 5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 제주도와 해안 지역에는 초속 20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 비는 중부지방과 전북,유희왕 무리수 월드컵경북 북부 지역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전남 남해안과 경남,유희왕 무리수 월드컵경북 남부와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비의 양은 제주도에 30에서 최고 120mm 이상,유희왕 무리수 월드컵전남과 경남은 20에서 80mm,전북과 경북은 5에서 40mm이고,중부지방은 5mm 안팎입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28도 등 전국이 24도에서 32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낮고,유희왕 무리수 월드컵남부지방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먼바다에서 최고 5m,서해와 남해 전 해상,동해 남부 앞바다에서 2에서 4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낮 동안 장맛비가 주춤하다 오후 늦게 제주와 남해안부터 다시 비가 시작돼 밤에는 전남과 경남 지역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늦은 오후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유희왕 무리수 월드컵
:수도권 등 다른 지역으로의 인구 전출이 많고 고령화 속도가 빠르다는 것.
유희왕 무리수 월드컵,한국에서는 우선 쿠팡이 제휴사로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