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나이스

흐비도브르

NO.1: 흐비도브르 축구

주변보다 싼 가격에 서비스 제공…"올해 1만개 지정"

[대전=뉴시스] 착한가격업소 현판.*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착한가격업소 현판.*재판매 및 DB 금지[세종=뉴시스]성소의 기자 = 주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가 이달 기준 8000개를 돌파했다.

행정안전부는 14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주택가에 위치한 한식집에서 '8000번째 착한가격업소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안부는 주변 상권보다 싼 가격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소를 '착한가격업소'로 선정해 공공요금 감면,흐비도브르필요 물품 지급 등을 지원하고 있다.

행안부는 올해 착한가격업소 1만개 지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8000개를 돌파한 상황이다.지난 3월 기준 7226개였는데,흐비도브르5개월 만에 700여개 늘었다.

행안부는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국내 9개 카드사,흐비도브르6개 배달앱사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환급(캐시백),흐비도브르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는 착한가격업소에 상하수도 요금감면 등 세제 혜택과 쓰레기봉투,주방세제 등 필요한 물품 지원 등을 제공해 주변 상권 대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업소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한순기 지방재정경제실장은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력해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서민 경제 부담을 덜고,흐비도브르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흐비도브르 축구

:2019년·2022년‧2024년 마약류 투약 혐의로 유죄 선고집유 기간에도 약 취해 진료·수술…경찰에 또 '덜미' 반복 범행에도 의료행위 지속…어떻게 가능했나"적절한 처분 있었는지 따져봐야" 지적도 황진환 기자·스마트이미지 제공프로포폴 등 의료용 마약에 취한 채 환자 진료‧수술까지 한 혐의 등으로 최근 경찰에 구속된 성형외과 전문의 신모씨가 과거에도 마약 투약 문제로 두 차례 유죄 판결을 받고, 집행유예 기간에도 동종 범죄를 저질러 올해 1심에서 징역 2년형이 선고된 것으로 확인됐다.

흐비도브르,특히 중소기업에서는 육아휴직의 대체인력을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