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1995

두산 야구점퍼|【2024년4월2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NO.1: 두산 야구점퍼

"환자 불안·고통 안타까워…전공의 돌아오면 적극적으로 보호"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브리핑 (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브리핑
(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정부가 휴진 대신 진료 조정에 들어간 서울아산병원의 선택에 다행이라면서도 대형병원 교수들에게 무기한 집단휴진을 중단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4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아산병원 교수 비대위는 당초 예고한 전면 휴진이 아닌 중증·응급환자 중심으로 진료를 재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두산 야구점퍼환자들을 위한 결정에 대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무기한 집단휴진과 같은 극단적 방식은 중단해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달 27일부터 개별적으로 휴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아산병원은 이날 진료 축소에 들어갔다.

앞으로 고려대병원(12일),두산 야구점퍼충북대병원(26일)도 진료 재조정 및 휴진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 정책관은 "오늘 환자단체가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방지법 제정 촉구대회를 열었다"며 "의료현장의 혼란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가장 안타까운 것은 환자들이 겪는 불안과 고통"이라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환자들은 아플 때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권리,두산 야구점퍼오직 그것만을 원할 뿐이니 정부도 의사도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진솔하게 대화에 임해달라고 호소하신다"며 "정부는 환자와 그 가족분들의 간절한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의료계와의 대화 노력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공의들에게는 수련병원으로 복귀할 것을 재차 촉구했다.

김 정책관은 "복귀를 고민 중인 전공의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련현장으로 돌아와 주기를 바란다"며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수련에 전념하면서 전문의 자격을 차질 없이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중대본 회의 주재하는 이상민 장관 (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2024.7.4 jjaec
중대본 회의 주재하는 이상민 장관
(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2024.7.4




두산 야구점퍼

:문제는 초범에 대한 관대한 처벌이 마약 근절 목표와 상치된다는 점이다.

두산 야구점퍼,(사진=뉴스1) 1일 이데일리가 방문한 퀴어 축제 현장은 오전 11시부터 서로 다른 나이와 국적, 종교를 가진 인파로 붐비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