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능 테스트 월드컵
13일 금융권에 따르면 농협은행은 오는 14일부터 주담대 금리를 0.3%포인트(P) 인상하기로 결정했다.주담대 혼합형,지능 테스트 월드컵주기형(5년주기),지능 테스트 월드컵변동형 상품 모두 일제히 금리가 오른다.
은행권은 가계부채 급증세가 이어지자 지난달부터 연이어 대출금리를 인상하고 있다.신한은행은 오는 16일 금리 인상분을 감안하면 지난달부터 총 다섯 차례 주담대 금리를 높였다.우리은행도 전날까지 한 달 사이 총 네 차례 금리를 인상했다.국민은행은 총 세 차례 높였고 지난달에는 갈아타기(대환)·다주택자 주담대를 제한하기도 했다.
농협은행은 지난달 24일 한 차례 주택담보대출 주기형·혼합형 금리를 0.2%P 인상한 게 전부였으나 가계부채 급증세에 따라 추가 금리 인상을 시행하게 됐다.
이에 5대 은행 중 유일하게 하나은행은 지난달 1일 주담대 혼합형 상품 금리를 0.2%P 인상한 이후 추가적인 금리 인상에 나서지 않고 있다.
5대 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은 지난달말 기준 715조7383억원으로,지능 테스트 월드컵전월 말(708조5723억원)에 비해 7조1660억원 급증했다.이달 들어서도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지능 테스트 월드컵
:학부모 모임 등을 통해 알게된 지인들에게 자신의 어머니가 국내 유명 금융투자업체 회장가 친분이 있는 재력가라고 소개했다.
지능 테스트 월드컵,블링컨 장관은 “미국은 민주적 주권국(우크라이나)의 자유를 수호하기 위해 모든 나토 회원국과 G7을 포함한 50개국 연합체를 구성했다”며 “우리는 함께 ‘푸틴의 러시아’가 한 행동에 대해 대가를 치르게 하고, 러시아의 범죄에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