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판권제한
NO.2: 티빙 아시안컵 판권제한
▲ 미국 위스코신주 밀워키 파이서브 포럼에서 15일(현지시간) 개최된 전당대회에서 대의원들이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호명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됐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밀워키 파이서브 포럼에서 진행된 전당대회의 첫날 행사인 대의원 대상 호명 투표에서 당 대선후보로 확정됐습니다.
그는 전체 대의원 2천400여 명 가운데 플로리다주 투표 때 대선 후보로 선출되기 위해 필요한 과반 득표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아시안컵 판권제한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호명 투표는 주별로 돌아가면서 진행됐으며 주 대표자가 나와 주에 배정된 대의원이 누구에게 투표할지를 발표하는 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플로리다주 투표 때는 트럼프 둘째 아들인 에릭이 주(州) 대표로 나와 아버지를 지지한다는 입장을 표명했고 행사장 내에서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반면 켄터키주 투표 때 트럼프 전 대통령과 구원(舊怨)관계에 있었던 미치 매코널 상원 원내내대표가 주 대표로 나오자 장내에는 야유소리가 계속됐습니다.
이 때문에 매코널 상원 원내대표의 발언은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직 수락연설을 하고 차기 정부 국정 비전 등을 밝힐 예정입니다.
(사진=연합뉴스)
아시안컵 판권제한
: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판권제한,"난 세계서 가장 나이든 10대"…'102세 바비' 아이리스 아펠 별세인테리어 디자이너·사교계 명사로 활동80세 넘어 패션계 진출해 패션 아이콘 등극"나는 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은 10대"화려하고 대담한 스타일로 인생 황혼기에 패션 아이콘으로 명성을 크게 얻은 미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뉴욕 사교계 명사인 아이리스 아펠이 1일(현지시간) 102세의 나이로 별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