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브 샴푸 후기
NO.2: 도브 샴푸
NO.3: 도브 샴푸 더쿠
NO.4: 도브 샴푸 디시
NO.5: 도브 샴푸 추천
NO.6: 도브 샴푸바
NO.7: 도브 샴푸 탈모
NO.8: 도브 샴푸 향
NO.9: 도브 샴푸 추천 디시
NO.10: 도브 샴푸 지성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 울산HD 감독에게 국가대표팀 지휘봉을 맡긴 데 대해 이영표 축구 해설위원이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축구협회 부회장 출신의 이영표 해설위원은 8일 K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K리그 팬들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고,이해할 수도 없는 결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결정이 과연 대표팀에 대한 지지로 이어질 수 있을지 상당히 의문이 든다”고 했다.한창 시즌 중인 K리그 팀의 감독을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강제로 앉혀 축구 팬들의 반발을 산 점을 지적한 것이다.
축구 국가대표 규정 제12조 2항은 “협회는 선임된 자(각급 대표팀 감독‧코치‧트레이너 등)가 구단에 속해 있을 경우 당해 구단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응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다.이 규정 때문에 협회가 K리그 팀 감독을 국가대표팀 감독에 내정하고,도브 샴푸그 감독이 요청을 수락하면 해당 팀은 자신들의 사령탑을 강제로 내줄 수밖에 없다.
울산 HD는 현재 K리그1에서 김천 상무와 선두 경쟁 중이다.리그 우승 레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에 감독을 빼앗기게 울산HD 서포터스‘처용전사’는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큰 상처를 준‘K리그 감독 돌려막기’라는 최악의 상황에 대해 강력히 규탄한다”고 반발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축구 팬들의 비난은 이영표에게도 향했다.이영표는 지난 5월 17일 KBS1 라디오 인터뷰 도중‘어떤 감독이 선임되어야 하냐’는 질문에 “대한축구협회가 좋은 감독을 선임하기 위해서 열심히 뛰고 있다”고 답했다.이어‘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 수준의 사령탑이냐’는 추가 질문에 “그렇다고 본다”고 답했다.
기대감에 대한 답변이었지만,도브 샴푸협회의 결정에 실망한 축구 팬들은 그의 SNS에 몰려가 “홍명보가 클롭급인가.강력히 해명하라” “클롭이 아니라 클럽에서 빼 왔다는 소리였냐” 등의 비판 댓글을 달았다.
한편,도브 샴푸홍명보 감독은 2026년 6월 열리는 북중미 월드컵이 끝나도 감독직을 이어간다.2027년 1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아시안컵까지 임기가 보장됐다.협회는 전술을 보완하기 위해 유럽 코치 최소 2명 영입을 제안했고,도브 샴푸홍 감독은 이를 받아들였다.또한,정확한 액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외국인 감독 수준의 연봉을 받기로 했다고 협회는 설명했다.
도브 샴푸 추천
:에쓰오일 원유정제시설서 화재…소방당국 진화 중뉴스 기사울산=곽시열 기자23일 오후 2시 44분쯤 울산 울주군 온산읍 에쓰오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도브 샴푸,또 전송 요구 절차 및 전송 방법 등 개인정보 전송요구권 행사를 위한세부기준을 마련할 계획이며, 분야 간 막힘없는 데이터 이동이 가능하도록 데이터 형식과 전송규격 등의 표준화를 추진하고, 국민들이 쉽고 편리하게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데이터 지원 포털’을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