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임드스코어 축구
리튬 전지 폭발 화재로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화성 아리셀 공장에서 최근 3년간 4차례의 화재가 더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기 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지난 2021년에 2건,네임드스코어 축구2022년 1건,네임드스코어 축구올해 6월 22일 1건 등 참사 이전 모두 4건의 화재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4건 화재 모두 리튬 배터리 폭발로 인한 화재로 보고됐으며,네임드스코어 축구당시 자체 진화로 마무리됐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다만,네임드스코어 축구경찰은 이전 화재의 구체적인 경위와 원인 등에 대해서는 수사 보안을 이유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폭발 위험이 큰 리튬 배터리 제조 공장에서 연달아 화재가 발생한 만큼 제조 공정 전반을 면밀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아리셀 측은 화재 사고 이후 "이전에 불이 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가 참사 사흘 전에도 불이 났다는 내부 직원 증언이 나오자 규정에 따라 자체 진화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경찰은 또 불이 난 3동 건물의 CCTV 영상을 분석해 발화 지점인 2층 현장에 모두 43명이 근무했던 사실을 파악했습니다.
경찰은 경기 화성시청 내에서 머물고 있는 사망자 23명의 유가족을 상대로 이런 내용의 사건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지난달 24일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으며 사망자 가운데 17명이 외국인 노동자였습니다.
(취재 : 제희원 / 영상편집 : 소지혜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네임드스코어 축구
:앞서 지난 17일 게임스탑은 유상증자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네임드스코어 축구,서울시-현대유람선, 관광취약계층과 서울 일일 나들이 동행 서울시가 관광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어르신, 한부모가족 및 장애인을 위해 현대유람선과 협력하여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873명을 대상으로 일일 나들이 활동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