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미넌스 포커 핵
부영그룹은 지난 10∼16일 올해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했으며,프로미넌스 포커 핵서류 접수 결과 마지막으로 공개채용을 실시한 2017년과 비교해 지원자 수가 5배 이상 늘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이번 공개채용은 건설,영업,프로미넌스 포커 핵재무,레저,프로미넌스 포커 핵홍보,법규,전산 등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되며,프로미넌스 포커 핵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두 자릿수를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경력사원 모집에서도 20·30세대 지원자가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부영그룹 한 관계자는 “아무래도 젊은 직원이라면 출산장려금도 고려하지 않겠나”고 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지난 2월 2021년 이후 태어난 자녀를 둔 직원들에게 자녀당 현금 1억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출산 장려책을 발표했으며,프로미넌스 포커 핵이에 따라 직원들에게 총 70억원이 지급됐다.1억원을 출산 장려금으로 지급한 사례는 기업으로선 최초다.내부에서는 이 정책이 상당한 효과를 거두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 회사 한 직원은 “정확한 숫자는 모르지만,임신부 배지를 착용한 직원들이 최근 눈에 많이 띈다는 얘기가 오간다”고 했다.부영그룹은 지난 2월 이후 태어난 직원 자녀에 대해서는 내년 시무식 때 일괄 출산장려금을 지급할 계획이다.부영그룹은 올해 출산 예정인 직원을 30명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다.
프로미넌스 포커 핵
:공공기관에는 요금 인상 자제를 요청했다.
프로미넌스 포커 핵,"일본의 가상적국 한국, 경제 지원 중지해야"…日 배우, 망언뉴스 기사/사진=피피 유튜브 캡처일본 배우 피피가 강제노역과 독도에 대해 망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