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스포랜드

【기산시스템】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월드컵 스포랜드

NO.1: 기산시스템

최재영 목사가 24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에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피의자 신분 조사에 앞서 입장을 말하고 있다.2024.6.24/뉴스1 ⓒ News1 이재명
최재영 목사가 24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에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피의자 신분 조사에 앞서 입장을 말하고 있다.2024.6.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경기=뉴스1) 이상휼 유재규 기자 =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혐의로 24일 경찰에 출석한 재미교포 최재영 목사가 9시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최 목사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했다.

경찰 조사에 앞서 최 목사는 "오전에 이철규 (국민의힘)의원의 고소권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며 "오후에는 선거법 위반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이 사건은) 본질을 흐리는 물타기 고소건이다.정치적이라 생각한다"며 "소명을 잘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 목사는 지난 2월 경기 양평지역에서 열린 한 강연회에서 당시 총선을 앞두고 여주·양평선거구 출마를 준비 중이던 최재관 전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을 위해 불법 선거운동을 벌인 혐의다.

최 목사는 해당 강연회에서 "최재관은 반드시 일을 시행하라"며 최 전 위원장을 옹호하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종교인은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최 목사는 올 3월 경기 여주지역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이철규 국민의힘 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도 받는다.

그는 경찰출석 전 취재진을 향해 "이 의원의 발언을 나에게 전해줬기 때문에 공공의 영역 차원에서 강연시간 때 잠시했던 것"이라며 명예훼손 혐의가 아니라는 점을 주장했다.

최 목사는 9시간에 달하는 조사를 뒤인 오후 7시께 취재진 앞에서 "내가 강연한 내용은 통일·남북·한반도·북미 등의 문제가 대부분이다.순수한 강연임에도 나를 선거법 위반 혐의로 몰았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앞서 최 목사는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준 사건 관련 건조물침입 등의 혐의로 고발돼 수사받는 상태다.이와 함께 김 여사를 몰래 촬영한 영상을 유포한 행위 관련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기산시스템

:41Ω/sq 수준으로 매우 낮고 영하 20도 이하의 극저온 환경에서도 두꺼운 얼음을 순식간에 제거할 수 있다.

기산시스템, 이어 "주민들도 항의를 계속했지만 달라지는 게 없어서 관공서에 민원을 넣었지만, 소방법이나 현재 법률상 5층이나 4층 이하는 강제력이 없어서 소방법으로 처벌이 힘들다고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