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순위
NO.2: 야구 롯데순위
NO.3: 프로야구 롯데순위
NO.4: 2023 롯데순위
"총격범 현장서 사망… 유세 참가자 3명 사상"
AP "현장서 공격형 소총 발견… 암살미수 추정"
13일(현지시간) 선거 유세 중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게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인근 고지대에서 방아쇠를 당겼다고 미국 비밀경호국이 밝혔다.용의자는 경호 요원들에게 사살됐다.
AP통신에 따르면,롯데순위비밀경호국은 이날 보도자료에서 “펜실베이니아주(州) 버틀러에서 진행된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 유세 중 오후 6시15분쯤 총격 용의자가 유세장 바깥 높은 위치에서 무대를 향해 여러 발을 발사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총격범을 무력화했고 총격범은 숨졌다”면서 “유세를 지켜보던 한 명이 목숨을 잃고,두 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비밀경호국이 신속히 대응해 보호조치를 했고 전직 대통령은 안전하게 (건강) 상태를 진단받고 있다”며 “이 사건에 대해 현재 수사 중이고 미 연방수사국(FBI)에 (이를) 공식 통보했다”고 덧붙였다.
FBI 역시 성명을 내고 “요원들이 펜실베이니아 버틀러 현장에 있으며 수사가 진행되는 동안 비밀경호국과 함께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롯데순위AP는 익명 소식통을 인용,롯데순위“미 사법당국이 총격 현장에서 공격형 소총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AP는 사법 당국이 이번 총격 사건을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시도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순위
:하이드라진 발사체는 연료를 미리 채운 발사체를 기립해 바로 쏘면 되지만, 케로신 발사체는 기립한 상테에서 연료와 산화제를 공급하는 엄빌리컬(umbilical·탯줄) 같은 충전 설비가 꼭 필요하다.
롯데순위, 최고경영자(CEO) 모임 등 사회 활동을 하면서 만난 사람 10명 중 9명이 ‘발레는 지루하고 대사가 없어 어렵다’, ‘비싼 티켓을 사서 갔는데 존다’고 해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