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사이트
NO.2: 제일 복권 사이트
NO.3: 일본 복권 사이트
NO.4: 일본 점보 복권 사이트
NO.5: 대만 영수증 복권 사이트
NO.6: 동행 복권 사이트 접속
NO.7: 동행 복권 사이트 당첨
NO.8: 태국 복권 사이트
NO.9: 해외 복권 사이트
NO.10: 연금 복권 사이트
세계 최대 돼지고기 수입국인 중국이 EU산을 대상으로 반덤핑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중국의 공식 통보에도 EU는 일단 담담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전혀 문제 될 게 없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올로프 길 / EU 무역 담당 대변인 : 중국의 조치를 조금도 걱정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모든 보조금이 다 같은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돼지고기를 많이 수출하는 나라의 분위기는 조금 다릅니다.
지난해,EU가 중국에 수출한 돼지고기는 33억 달러어치.
이 가운데 절반 가까이 차지하는 스페인은 긴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스페인 백돼지협회 이사 : 러시아 시장이 폐쇄됐을 때 유럽연합이나 문화부 장관에게 호소하지 않았습니다.대신 다각화 방안을 찾았습니다.우린 새로운 도전에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다른 EU 국가들은 중국의 다음 카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유제품을 상대로 한 보조금 조사가 유력한 가운데 2,복권 사이트500cc 이상 고가 차량의 관세를 10% 인상하는 방안도 제기됐습니다.
EU가 중국에 수출하는 고가 차량은 연간 180억 달러 규모로,복권 사이트파급 효과까지 따지면 돼지고기와는 비교도 할 수 없습니다.
중국의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BMW나 벤츠 등은 무역 전쟁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독일 자동차산업협회 대변인 : 관세가 갈등을 해결하는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관세에 찬성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해왔습니다.]
여기에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명품은 물론 화장품이나 초콜릿,가구까지 보복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농민의 정치적 영향력이 큰 EU의 상황을 고려해 다른 농산물을 겨냥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EU는 오는 11월까지 27개 회원국의 투표를 통해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부과 여부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YTN 유투권입니다.
영상편집ㅣ임현철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