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판매점 창업기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나은행은 올해 2분기 말 기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의 최근 1년간 운용 수익률 부문에서 5분기 연속 시중은행 중 1위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융감독원의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2분기 말 기준 최근 1년간 하나은행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운용 수익률은 원리금비보장상품 14.83%,복권판매점 창업기준원리금보장상품 3.85%를 기록했다.2023년 2분기부터 5분기 연속 시중은행 1위를 달성했다.
올해 상반기 말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적립금은 지난해 말 대비 2조4000억원 증가한 36조1000억원으로 전체 은행권에서 1위를 달성했다.증가율도 7.2%로 은행권 전체 1위를 달성했다.
하나은행은 2021년 은행권 최초로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를 출시했다.지난 4월 원금은 보장하면서 매월 이자금액을 재투자할 수 있는 연금인출기를 위한 특화상품인‘원리금보장형 월 지급식 기타파생결합사채(DLB)’를 도입했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연금 전문 컨설턴트의 찾아가는‘방문상담 서비스’▲전국 6개 영업점에 연금 VIP 고객을 위한 전문상담센터‘연금 더드림 라운지’운영 등 고객의 연금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하반기에도 수도권 지역에‘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노후자산을 맡겨준 연금 고객의 건강한 노후 설계를 위해 다양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상품과 맞춤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의 안전한 연금자산 성장과 관리를 도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복권판매점 창업기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복권판매점 창업기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무너져 내린 아파트 옹벽뉴스 기사(태안=연합뉴스) 22일 오전 3시 20분께 충남 태안군 태안읍 평천리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20m 높이의 옹벽이 무너져 입주민 차량 9대가 파손됐다.
복권판매점 창업기준,망월묘역에 묻혀 있던 김 열사의 이장을 종용했고 고향인 전남 화순으로 옮겨 묻은 직후 김 열사의 아버지도 별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