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창준 국립묘지 안장·국정자문위원 임명 청탁 전달 경위 조사
(서울=뉴스1) 김기성 기자 =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배우자를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지난달 말 김 전 하원의원의 부인 제니퍼 안(한국명 안진영) IMS 대표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검찰은 안 씨에게 김 전 의원 관련 청탁이 최재영 목사를 통해 김 여사에게 전달된 경위와 구체적인 청탁 내용 및 달성 여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 목사는 김 여사에게 김 전 하원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과 국립묘지 안장,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미국 전직연방의원협회와 윤 대통령 부부 접견 등을 청탁하면서 명품 가방과 고가의 화장품 세트 등을 건넸다고 주장했다.
김 여사가 김 전 하원의원 국립묘지 안장 청탁을 해결해 주기 위해 대통령 총무비서관실 소속 조 모 과장을 통해 국가보훈처 사무관 등을 소개해 줬다는 것이 최 목사의 주장이다.
최 목사는 지난 2022년 10월 조 모 행정관과 김 전 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문제를 두고 연락했고,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국가보훈부 연락처를 받았다.다만 국립묘지 안장 문제와 전직연방의원협회의 대통령 내외 접견은 모두 성사되지 않았다.
검찰은 지난 5월 최 목사를 두 차례 불러 조사하고 지난 19일에는 조 모 행정관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하는 등 김 여사 명품가방 수수 의혹 수사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나 일각에서는 외국인들이 ‘이미 많이 오른 금액’에도 흔쾌히 지갑을 열면서 물가 상승이 심화하고, 결국 내국인들이 손해를 본다는 불만도 나온다.
일본 야구 라이브 스코어,또 지방자치단체 지원 조례 등을 근거로 상하수도 요금 감면 등 세제 혜택과 쓰레기봉투, 주방세제, 고무장갑 등 각종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