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브랑코 차

【릴라드】- 2018년 월드컵 논란

NO.1: 릴라드

NO.2: 릴라드 농구화

NO.3: 릴라드 키

NO.4: 릴라드 연봉

NO.5: 릴라드 트레이드

NO.6: 릴라드 복부 부상

NO.7: 릴라드 슛폼

NO.8: 릴라드2

NO.9: 릴라드 배드샷

NO.10: 릴라드 부상

어도어를 퇴사한 전 직원이 다시 한번 민희진 어도어 대표에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민 대표의 입장문에 대해서는 "선택적 해명을 그만두라"고 했습니다.

어도어 전 직원인 A 씨는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을 신고했지만 민 대표의 개입으로 편파적인 조사가 이뤄졌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이브 측은 신고를 성희롱으로 보기는 어렵다고 결론 내렸지만,릴라드어도어에 "재발 방지 차원의 엄중한 경고를 하라"고 권고한 바 있습니다.

민 대표는 A 씨의 신고 내용이 왜곡돼 있었다는 입장문을 냈는데요.

A 씨는 "임원 A가 무혐의가 나오게 하려고 앞뒤로 노력하신 점과 가해자에 대한 경고조차 거절한 행동을 해명하라"고 재차 반박했습니다.

또 민 대표에 따르면 A 씨의 동료 평가 결과는 평균 이하였다고 했는데,릴라드A 씨는 불화가 있던 임원을 뺀 동료들은 모두 자신을 추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신고 조사 중에 A 임원을 감싸고 도와준 사실이 있는지 자신과의 대화 내역을 공개하며 양해를 구한 적 있는지 등에 답하라고 했습니다.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부끄러움을 안다면 대중을 상대로 강연에 나서지 않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는데,릴라드다음 달 예정된 민 대표의 일정을 겨눈 것으로 보입니다.

[화면출처 현대카드]

릴라드 키

:다른 곳도 어려운데 왜 잘 사는 부울경이냐, 그런 질문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곳은 우리나라 산업화가 만든 공유자원입니다.

릴라드,공약발표 등 당 차원의 공식 일정 외에 개별 총선 후보의 지역구 민생 행보에 동행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