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로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韓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성료
중기 100곳·해외바이어 80곳 참여 김상순(왼쪽부터) KOTRA 중남미지역본부장,노매드 도의,룰렛 로직허태완 주멕시코 대한민국 대사관 대사,룰렛 로직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김영환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소녀시대 유리,움베르토 에스케다 라모스 멕시코 대외무역투자기술 위원회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는 멕시코에서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펼쳐 2170만달러(한화 약 300억원)의 상담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멕시코 시티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2024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에는 중남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여했다.멕시코,콜롬비아,페루 등 중남미 지역 7개국 바이어 80개사도 참여했다.누적 상담건수 538건,상담금액 2170만달러를 기록했다.
현지 바이어들에게 K-뷰티 상품을 비롯해 떡볶이,김밥,김치 등 K-푸드를 선보였다.라면을 즉석에서 조리할 수 있는‘인덕션 정수 조리기’는 200대 이상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앰플 마스크팩을 선보인 중소기업은 바이어 6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쇼케이스 행사장에는 중소기업 48개사 상품이 전시됐다.현지 한식당과 연계해 김밥과 라면도 판매했다.참관객이 K-푸드를 체험하고,구매할 수 있는 B2C(기업·소비자 거래) 판촉전도 열렸다.K-푸드 쿠킹쇼와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사 선보인 K-라이프스타일 토크쇼에도 발길이 이어졌다.나흘간 행사장에는 2만7000여 명이 다녀갔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중남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마련한‘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가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출 유망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박병국 기자
룰렛 로직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룰렛 로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함정취재도 필요하다는 입장을 가진 최진봉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 교수는 "언론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몰래카메라로 취재했다고 해서 그 자체가 잘못됐다고 단정적으로 정의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룰렛 로직,하남갑은 도·농복합 지역으로 지난 지방선거에서 여당 지지세가 우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