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와플렛

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이현호 야구】

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여수산단 롯데케미칼이 도심사택을 초고층 아파트로 재개발을 추진하면서 특혜 시비는 낳고 있다는 소식,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어제(9일) 전해드렸는데요.

또 다른 대기업인 한화솔루션도 아파트 개발을 위해 고도제한까지 풀어줄 것을 여수시에 요청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박승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기자 】
여수 바다를 품고 있는 '한화솔루션 사택입니다.

임직원 230세대가 거주하는 금싸라기 땅입니다.

한화는 이 부지에 최고 31층 2,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900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택 기능을 완전 폐지하고 전체 민간분양을 한다는 계획으로,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막대한 개발이익을 노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터뷰 : 문정환 / 여수시 도시계획팀장
- "산단 기업들의 공공기여 방안이라든지 형식이라든지 이런 것을 판단해서 투명한 논의를 거쳐서 합리적인 방안이 있는지 (검토하겠습니다)"

특히 한화는 부지 용도변경을 통한 고도제한 완화까지 추진하면서 롯데의 아파트 개발사업보다 더 큰 특혜 시비를 낳고 있습니다.

현 한화사택은 5층 이상 건축이 불가능한 1종주거지역으로 20층 이상 고층 아파트를 짓기 위해서는 2종 주거지역으로 용도를 변경해야 합니다.

여수시 개청 이래 아파트 건축을 위해 1종에서 2종으로 용도를 변경한 경우는 단 한 번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화가 사회공헌으로 제시한 700억 원대 소호-죽림 간 터널건설은 사택 부지의 아파트 개발을 위해 필요한 사업입니다.

그런데도 마치 선심 쓰듯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 정금호 / 전남대학교 건축학과 교수
- "천 세대나 4천 세대 넣었을 때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계획이 없는 거죠.단지 (아파트) 단지 내에서만 터널을 뚫고 몇 층을 올리고 (이런 계획만 있는 거죠)"

한화가 조 단위의 아파트 개발 이익을 노리고 여수시가 받아들이기 어려운 요구를 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특혜 시비는 더욱 확산될 전망입니다.

KBC박승현입니다.

#한화 #아파트 #사택 #고도제한 #여수

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4년4월3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풀럼 FC,신입생 은숙 씨가 헤맬 땐 한 살 오빠 66세 진칠 씨가 나서는 것이 무언의 규칙! 이들은 대구 서문시장에 위치한 '할리케이'의 시니어 직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