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NO.2: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23-24
NO.3: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24-25
화재 사망자 A씨 빈소,올림피크 리옹 유니폼병원 장례식장에 마련
유족들 장례식 공개 원치 않아 장소는 미공개
일부 유족들 "진상규명 우선"…장례 협의 난항
경기 화성시 아리셀 배터리 공장 화재 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 만에 처음으로 사망자의 빈소가 마련됐다.
28일 관계당국에 따르면 이날 경기도 내 모 병원 장례식장에 사망자 A씨의 빈소가 차려졌다.
다만 A씨의 유족들이 장례와 관련된 내용을 외부에 알리지 않길 희망하고 있어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사고로 숨진 23명의 시신은 화성시 관내 5개 장례식장에 안치돼 있다.
시는 전날 본격적으로 유족들과 고인의 장례 절차에 대한 협의에 나섰지만,올림피크 리옹 유니폼일부 유족들은 진상 규명 등을 요구하며 장례를 거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유족들 입장이 각각 다르고,올림피크 리옹 유니폼요구 사항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다"며 "유족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듣고,올림피크 리옹 유니폼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지난 21일에는 같은 매체가 임창정의 이름이 붙은 연기학원이 광고 촬영 후 배우들에게 출연료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의혹을 보도하기도 했다.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저자는 “매일 50만 건의 비트코인 결제는 투명하고 예측 가능하며 공개적인 방식으로 이뤄지며, 그 과정에서 정부 당국을 설득할 필요가 없다”며 “사용자에게 그저 가치를 제공하고, 자유 시장에서 살아남으면 그만”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