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퀄컴
NO.2: 퀄컴 주가
NO.3: 퀄컴 인텔 인수
NO.4: 퀄컴 전망
NO.5: 퀄컴 주가 전망
NO.6: 퀄컴 stock
NO.7: 퀄리티
NO.8: 퀄리티 영어로
NO.9: 퀄리타스반도체
NO.10: 쿼리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수성웹툰(084180)은 11개국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K웹툰 플랫폼 누적 회원이 57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투믹스글로벌의 해외 사용자가 2년여만에 2000만명 가량 늘면서다.
투믹스플랫폼에서 웹툰을 즐기는 인구는 영어권 회원이 2500여만명에 이른다.그 다음으로는 스페인와 유럽 지역 사용자가 많고 중국어 사용자는 277만명,퀄일본어 사용자는 173만여명에 이른다.
수성웹툰과 자회사 투믹스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에 웹툰 공급을 확대하는 한 편,퀄일본 아마존재팬,퀄태국 위코믹스,퀄중국 콰이콴 등 글로벌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강화하고 웹툰 공급을 확대 추진 중이다.
관계자는 “올해 네이버웹툰의 나스닥 상장은 K웹툰에 대한 세계적인 인지도 제고에 중요한 이정표였다”면서 “올해 북미와 남미 지역 웹툰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특히,퀄만화천국 일본 현지에서 의미있는 사업적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퀄컴
:[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 실무안 공개]“22대 국회서 전력망확충법 통과해야”“CFE 입찰시장 첫선…‘아웃룩화’ 고려”[세종=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오는 2038년까지 전력수급 밑그림을 그린 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 실무안에 대해 전문가들은 적기 이행을 위해선 전력망 확충이 필수적이라고 입을 모은다.
퀄,또 러시아 제2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레닌그라드주 주도)와 맞닿은 전략적 요충인 발트해를 나토가 사실상 포위하는 형세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