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캘리포니아 주 복권

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 - 헥사

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8만8820개소 통신시설 점검
통신장비 전도·추락 방지 위해 시설 보강
산업안전 위험요인도 점검

KT엔지니어가 서울 강남구 양재천 인근에 설치된 기지국의 고정 강도를 점검하고 있다.KT 제공
KT엔지니어가 서울 강남구 양재천 인근에 설치된 기지국의 고정 강도를 점검하고 있다.KT 제공[파이낸셜뉴스] KT가 올 여름 더위와 폭우에 대비해 전국 통신 인프라 점검을 마쳤다.추후 발생할 수 있는 통신·안전사고 대응도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KT는 이상고온 현상으로 발생되는 폭우에 대비해 전국 8만8820개소의 통신 시설에 대한 '종합 안전 점검'을 지난 5월 1일부터 40일 간 그룹 차원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기상청은 올해 이상고온 현상으로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은 확률을 50%,강수량이 평년보다 많은 확률은 80%로 전망한 바 있다.KT는 이 같은 전망에 대비해 통신 시설 점검에 만전을 가한다는 방침이다.

KT가 선정한 종합 안전 점검 대상은 통신 장비가 집중된 통신 국사를 비롯해 외부에 있는 기지국,통신구,통신주,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철탑 등의 시설이다.KT 외 KT MOS 북부와 남부 그리고 KT텔레캅과 KT에스테이트가 이번 점검 활동에 참여한다.

KT그룹은 점검 과정에서 시설의 수평재와 보조재를 강화했다.각종 부품의 조임 상태를 점검해 날씨로 인한 꺾임이나 전도를 막겠다는 설명이다.고층 옥상,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해안가 등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을 중심으로 통신 장비의 전도와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지선'과 '압축벽돌'을 보강했다.

상습 침수 지역에 위치한 통신 시설은 고지대로 사전에 이동 설치했다.폭우로 인해 발생되는 정전에 대비해 긴급 투입 가능한 이동형 발전 차,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휴대용 발전기 및 이동형 기지국을 포함한 긴급 복구 물자를 점검하고 배치한다.

아울러 KT그룹은 근로자 추락 위험,구축뭉 붕괴 우려 등 산업안전 위험요인도 점검했다.

한편 KT는 집중호우,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태풍 발생 시 24시간 종합상황실과 재해 복구 대응반을 가동한다.재해 복구 대응반은 비상 상황 발생 시 '긴급 복구팀'을 출동시켜 재해 복구를 신속하게 수행할 계획이다.

오택균 KT 네트워크운용본부장(상무)은 "금년에 기록적인 폭우가 예상되는 만큼 철저한 사전 점검과 취약 시설 개선 활동을 강화해 시행했다"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t

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또한 야구, 배구 등 구기 스포츠 분야 강국인 쿠바와 양국 간 스포츠 교류도 확대한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코스타리카,아무 케이스나 골랐다가는 다른 부품과 호환되지 않아 낭패를 보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