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글러브 회사

로셀소 - krslotID=2024-12-04%2F6xqvzuc.html

NO.1: 로셀소

NO.2: 로셀소 이적

NO.3: 로셀소 토트넘 등번호

NO.4: 로셀소 이적료

NO.5: 로셀소 토트넘

NO.6: 로셀소 손흥민

NO.7: 로셀소 부상

NO.8: 로셀소 통계

NO.9: 로셀소 베티스

NO.10: 로셀소 태클

이재화,로셀소김원규 의원 각각 부의장 당선
이만규,로셀소"권한 부의장 상임위원장들에게 배분할 것"이만규 전반기 대구시의회 의장이 1991년 시의회 개원 30여년만에 첫 연임 의장에 당선됐다.

대구시의회는 25일 제309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에 이만규 전반기 의장(중구2)을 재 선출했다.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사진=대구시의회]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사진=대구시의회]

재적의원 32명 중 이만규 의장은 24표,로셀소김대현 시의원(서구1)은 7표를 얻었다.나머지 1표는 기권이었다.

전반기 2년동안 이 의장이 보인 집행부에 대한 적절한 견제와 균형 리더십,로셀소협치 의정에 대한 의원들의 전폭적 지지로 평가된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함께 100년 대구미래를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기도 하고 때로는 홍 시장을 향해 거침없이 쓴소리를 내왔던 이 의장에 대한 재신임인 셈이다.

이만규 의장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후반기에 산적해 있는 현안들을 잘 처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며 "후반기에도 대구 시민들과 대구시의회를 위해 분골쇄신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후반기에는 의장의 권한을 축소하더라도 부의장들과 각 상임위원장에게 일정부분 권한을 주는 '협의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후반기 의원들간 협치에 방점을 찍었다.

이재화 대구시의회 후반기 1부의장과 이만규 의장,<a href=로셀소김원규 2부의장(왼쪽부터)이 기자회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창재 기자]"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이재화 대구시의회 후반기 1부의장과 이만규 의장,김원규 2부의장(왼쪽부터)이 기자회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창재 기자]


부의장 선거에선 이재화(서구2),김원규(달성군2) 의원이 모두 과반의 찬성을 얻어 제1·제2 부의장에 각각 당선됐다.

이재화 의원은 “9대 의회가 협치해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했고 김원규 의원은 “의회와 대구시 간 가교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피력했다.

로셀소 통계

:강 회장이 차기 NH투자증권 사장으로 점찍은 후보는 유 전 부회장이다.

로셀소,JB금융은 이번 협약을 통해 JBSV의 베트남 내 고객 기반&nbsp;확대를 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