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
서울시가 지난달 25일 제74주년 6·25를 맞아 발표한 광화문광장 국가상징공간 건립과 관련,오세훈 서울시장이 11일 "광화문광장은 서울 도심의 심장부이자 역사와 문화,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시민정신이 공존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국가상징공간"이라며 "우리 민족의 고유한 정체성을 상징하는 이순신장군,세종대왕 동상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장소가 필요하다는 의지에서 시작된 사업"이라고 추진 의도를 밝혔다.
오 시장은 이날 서울시청에서 기자설명회를 열고 "서울의 랜드마크인 광화문광장에 대한민국 자유와 번영의 밑거름이 된 6·25전쟁 외에도 3·1독립운동,4·19혁명 등 지금의 대한민국 발판을 만든 다양한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을 기념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서울시는 시 홈페이지 등에 별도의 의견 수렴 창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국가상징조형물의 형태,높이,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기념할 역사적 사건과 인물 등 모든 부문에서 가능성을 열어두고 시민 의견을 수렴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시민단체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자문기구를 활용해 국가상징공간과 조형물의 규모부터 디자인에 이르는 전반적 구상에 아이디어를 더해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한다는 계획이다.이와 함께 국가건축정책위원회,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국가보훈부,국토부 등과 원만히 협의 중에 있으며,앞으로도 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꾸준히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광화문광장 내 국가상징시설 조성은 올 8월~11월 설계 공모를 추진하고 2025년 4월까지 기본·실시 설계 후 2025년 5월 착공해 2025년 12월 준공이 목표다.
국가상징공간과 세종로공원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통합 설계공모를 추진하며,설계공모를 거쳐 디자인 및 규모 등이 최종 확정된다.또한,광화문광장과 연계해 광장 주변의 유일한 거점형 편의시설로 조성될 세종로공원은 광화문 일대에 꼭 필요한 도시공간으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오 시장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겠다"고 말했다.
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
:사진은 네타냐후 총리가 지난 5월12일 예루살렘에서 연설하는 모습.
인터 마이애미 대 내슈빌 sc 선수 평가,13 [공동취재] kane@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