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트라이아웃

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

NO.1: 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

NO.2: 바이에른 대 아우크스부르크 중계

NO.3: 바이에른 대 아우크스부르크 경기 티켓

NO.4: 바이에른뮌헨 대 아우크스부르크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는 모습./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는 모습./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계곡에서 식기,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던 중년 남녀가 이를 말리는 또 다른 관광객에게 욕설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지난 4일 강원 양구 한 계곡에서 벌어진 일을 소개했다.

제보자 A씨는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세제 거품을 내고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닦는 모습을 목격했다.다가가서 말렸는데 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말도 안 된다'며 되레 큰소리를 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계속 제지하려 하니까 욕설까지 하더라.계곡 내에서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제보한다"고 덧붙였다.

A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중년으로 보이는 두 남녀가 계곡에 발을 담근 채 다양한 식기류를 세제 묻은 수세미로 닦는 모습이 찍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벌금 백만원씩 때려봐라.불법 저지르겠냐" "저 맑은 물에다 세제,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기름기 묻은 식기를 닦다니" "무식함이 부부가 똑같다.가정교육이 불 보듯 뻔하다" "얼굴 가리지 말고 신상 공개해야 한다" 등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

:(러시아군은) 병사들을 아끼는 마음 없이 갈아 넣고 있어요.

아우크스부르크 대 바이에른,권우정 교보증권 연구원은 “주요 식품 업체들이 작년 하반기부터 원가 부담 완화가 가시화되고 있다”면서 “농심도 올해부터 원가부담의 점진적 완화가 기대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