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악토베
NO.2: 악토베 배구
NO.3: 악토베 날씨
NO.4: 악토베 렌토
NO.5: 악토베 시간
시간당 45㎜ 퍼붓는 곳도…수도권·강원,빗줄기 굵어질 듯
(서울=뉴스1) 이재명 박지혜 오현지 윤일지 김기태 김태성 김영운 기자 = 장맛비가 다시 거세진 2일 전국적으로 오전에만 최대 80㎜가 넘는 비가 내렸다.출근길에만 쏟아졌다가 현재는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도 있다.이처럼 강하게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도깨비 장맛비'는 이달 중순까지 계속되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11시까지 최대 83.7㎜(군산)의 비를 퍼부었으며,악토베중부 지방에는 82.5㎜(부여),수도권엔 최대 43.5㎜(평택),악토베서울엔 19.5㎜(관악구)의 비가 내렸다.
반면 남부 지방의 빗줄기는 밤까지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다.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양상은 남북으로 얇고 동서로 길게 뻗은 정체전선 특성 때문이다.
여기에 대기 불안정으로 발생하는 돌발적인 소나기까지 더해지면서 비 내리는 시작 시각은 종잡을 수 없는 상태다.
기상청은 중기예보 상 12일까지 전국에 장맛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할 것으로 예상했다.
악토베 시간
:비소세포폐암 진단을 받은 환자가 첫 번째로 렉라자를 처방받아도 건강보험 보장을 받게 된 겁니다.
악토베,'고딩엄빠4' 김종민, 사기→고이자 대출까지 심각한 사연에 '충격'…"최악이다"뉴스 기사[헤럴드POP=전하나 기자]MBN '고딩엄빠4' 방송캡쳐김종민이 사기부터 고이자 대출까지 심각한 사연에 충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