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내 근처의 무료 음료 카지노

10월 17일 야구|【서울e 대 부천】

NO.1: 10월 17일 야구

강릉 동물보호소가 발견해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듯"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 리트리버가 버려진 채 발견돼 누리꾼의 공분을 사고 있다.발견 당시 리트리버는 끔찍한 몰골이었다.

18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은 최근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유기견을 발견했다고 밝혔다.이들이 찾아낸 강아지는 리트리버로,생명이 위험한 상태였다고 한다.

강원도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견 [이미지출처=미소 사랑 인스타그램]
강원도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견 [이미지출처=미소 사랑 인스타그램]

단체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주차된 차량 뒤편에 리트리버가 옆으로 누워있다.리트리버는 숨을 헐떡이고 있으며,특히 엉덩이와 등쪽에는 구더기 수십마리가 살을 파고든 채 꿈틀거리고 있다.

미소 사랑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졌던 것으로 추측된다"며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아이가 치료를 받고 살아날 수 있게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단체는 이 리트리버가 현재 자궁축농증,심장사상충 감염,신부전,빈혈,탈수,10월 17일 야구염증 등을 앓고 있다며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인이 천벌 받기를 바란다","어떻게 강아지가 이 지경이 될 때까지 내버려 둘 수 있었을까",10월 17일 야구"마음이 아프다","꼭 완쾌해 달라" 등 반응을 전했다.

10월 17일 야구

:과감히 풀 것"▶ 박민영 측 `중소건설사 사내이사 재직? 사실 아냐.

10월 17일 야구,16세기 포르투갈 국민 시인 루이스 드 카몽이스의 서사시 ‘우스 루지아다스’ 6장에 묘사된 존재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