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야구중계
제주도가 유연근무제를 활용해 금요일 오후 휴식을 보장하는 근무제를 이달부터 시행합니다.
제주도청 등 행정기관 공무원과 제주도 출연기관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 40시간 근무는 유지하면서도 금요일 오후 1시에 퇴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8시간 근무 외에 4시간 이상 추가 근무하는 유연근무제를 활용합니다.
다만,기아야구중계업무 공백과 주민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팀별 30% 이내에서 운영되며,기아야구중계순번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주의료원과 서귀포 의료원은 의료 공백 우려로 이번 시행에서 제외되고,기아야구중계여건이 조성되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주도는 새 근무제 시행으로 근무시간 손실 없이 업무 효율성과 근무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영훈 제주지사는 전국 지자체 최초 주 4.5일제를 전격 실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발생한 건강한 에너지가 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기자 : 고재형
AI앵커 : Y-GO
자막편집 : 정의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기아야구중계
:현행 우편법 48조 등에 따르면 우편업무나 서신송달 업무에 종사하는 자는 우편물이나 서신을 정당한 사유 없이 개봉, 훼손, 은닉 또는 방기하거나 고의로 수취인이 아닌 자에게 내줄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기아야구중계,임 전 실장이 총선을 통해 민주당에 자리를 잡으면 친문계의 구심이 되고, 향후 이 대표의 당권이나 대권 경쟁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천을 주지 않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