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야구 중계

gs칼텍스 여자배구

NO.1: gs칼텍스 여자배구

NO.2: gs칼텍스 여자배구 경기 일정

NO.3: gs칼텍스 여자배구 감독

NO.4: gs칼텍스 여자배구선수

NO.5: 여자배구 흥국생명 gs칼텍스

프랑스 하원의원 577명을 뽑는 선거의 1차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참여 유권자는 4천8백만 여 명.

지난 선거 47.5%의 투표율을 훨씬 웃돌 것으로 보입니다.

2년 만에 실시되는 이번 조기총선은 유럽의회 선거에서 극우정당에 참패한 마크롱 대통령이 던진 도박 같은 승부수입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 프랑스 대통령 (6월9일) : 프랑스 국민이 미래를 위해 옳은 선택을 할 거란 확신에 기반한,엄숙한 결정입니다.]

하지만 여론은 반전을 기대했던 마크롱의 생각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마리 르펜과 바르델라가 이끄는 국민연합 등 극우 세력이 36.5%로 지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고,gs칼텍스 여자배구마크롱의 중도 연대 세력은 극좌 등이 연합한 신민중전선에도 한참 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저소득층과 농민 등 경제적 약자 층을 파고들며 세를 키운 국민연합은 자국우선주의,gs칼텍스 여자배구반 유럽 통합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과거 같은 인종차별 색채는 지웠다지만 이민자 특히 무슬림에 대해서는 강경한 태도입니다.

[조르당 바르델라 / 국민연합 대표 : 오늘날 프랑스를 인정하지 않고,자신이 성장한 프랑스를 인정하지 않는 수백만 명의 프랑스인이 있습니다.저는 정신 나간 대규모 이민 정책을 중단하자고 제안합니다.]

1차 투표에서 과반 후보가 나오지 않은 지역은 12.5% 이상 득표한 후보들끼리 다음주 일요일 2차 투표를 실시합니다.

만약 2차 투표에서도 현재의 지지율 흐름이 이어지면 국민연합이 다수당이 돼 내각의 총리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총리의 정당이 다른 역대 네 번째 동거정부가 되는 겁니다.

다만 다수당이 되더라도 과반 의석이 아니라면 상황은 좀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오창룡 / 국회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 : (과반 의석 정당이 없으면) 총리를 누구를 임명해야 되는지 규칙 자체가 없어요.선거 끝나고 나서 아마 꽤 오랜 시간 동안 내부적으로 혼란과 논의 이런 게 있을 것 같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총선에서 지더라도 대통령직 사임은 없다는 입장이지만 동거 정부가 들어설 경우 개혁안이 무산되거나 방향 수정이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취재 : 신승이 / 영상편집 : 김병직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여자배구 흥국생명 gs칼텍스

:운전자 A씨는 ‘급발진’으로 인해 사고가 났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gs칼텍스 여자배구,ⓒ 이재환  대법원이 충남도의회의 충남학생인권조례폐지안 재의결에 대한 집행 정지 신청을 인용한 가운데, 충남 지역에 교사와 학교 교직원들이 환영 논평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