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척돔 예매

대구 본전식당

NO.1: 대구 본전식당

다음주까지 야간 기습 폭우 유의
비 안 오는 곳은 33도 이상 더위

장마시작 - 전국적으로 장맛비가 내린 2일 오후 서울 동작구 사당역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이동하고 있다.2024.7.2 연합뉴스
장마시작 - 전국적으로 장맛비가 내린 2일 오후 서울 동작구 사당역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이동하고 있다.2024.7.2 연합뉴스장마전선(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15일 제주와 남해안에,대구 본전식당16일부터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전국에 장맛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보됐다.위아래로 얇은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에 비가 올 땐 중부지방엔‘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겠고 열대야가 나타나는 지역도 있겠다.반대로 중부지방에 장맛비가 쏟아질 땐 남부지방이 덥겠다.정체전선은 이번 주 내내 남부와 중부지방을 오가고,장맛비는 다음주 초반까지 이어질 전망이다‘야행성 기습 폭우’가능성이 높은 만큼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이날부터 15일까지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다.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30~80㎜,대구 본전식당광주·전남·전북·부산·경남 20~60㎜,대구 본전식당울산·대구·경북 10~40㎜다.강원 영동엔 5~20㎜의 소나기가,대구 본전식당수도권·충청권 등 일부 중부내륙엔 5~40㎜의 소나기가 오겠다.

제주도 일부 지역엔 이날 늦은 밤부터 15일 새벽 사이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다.충남 홍성,대구 본전식당전남 해남과 완도에는 한때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다.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으로 예상될 때 발효된다.15일 낮 최고기온은 전국에서 24~31도로 예보됐다.특히 비가 오지 않는 지역은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다.

16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 장맛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일부 남부지방과 제주는 북태평양고기압 영향권에 놓이면서 폭염 특보가 발령될 수준의 무더위가 예상된다.다만 북태평양고기압 영향권에 대한 수치예보 모델 전망이 엇갈리는 상황이라 정체전선이 예상보다 더 아래에 위치할 가능성도 있다.이렇게 되면 남부지방에도 거센 장맛비가 내릴 수 있다.

기상청은 이번 주 장마 전망에 대해 “비가 오는 지역이 많겠고,대구 본전식당특히 돌풍과 함께 짧은 시간 동안 좁은 지역에 소나기가 집중될 수 있다”며 “같은 지역 내에서도 강수량의 차이가 클 수 있으니 최신 예보를 참고해 달라”고 설명했다.

대구 본전식당

:그들은 삼성을 깊이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대구 본전식당,인천 지역에서도 전날 오후 9시부터 이날 오전 8시까지 오물 풍선 관련 119 신고가 10건 접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