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더블 업 카지노

추석연휴 야구 - krslotID=2024-12-04%2F7tzrgnq.html

NO.1: 추석연휴 야구

아내 퇴근 시간에 맞춰 마중을 나갔다 복권 구매
"돌아가신 부모님 꿈 꿨다…당첨금 일부 대출 상환"[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퇴근 시간 아내를 마중을 나갔다가 20억원에 당첨된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동행복권은 지난 14일 홈페이지에 스피또2000 55회차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공개했다.(사진= 동행복권) 지난 14일 복권 수탁사업자‘동행복권’은 공식 홈페이지에‘스피또2000’55회차 1등 당첨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사연에 따르면 일주일에 2~3회 복권을 구매하고 있는 A씨는 아내의 퇴근 시간에 맞춰 마중을 나갔다가 처음 본 복권 판매점 복권과 스피또2000을 구매했다.

며칠 후 A씨는 집에서 너무 놀라‘우와’라고 소리를 질렀다.1등에 당첨됐기 때문이다.A씨는 곧바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을 알렸다.

A씨의 아내는 믿기지 않았다.A씨에 따르면 A씨의 아내는 퇴근 후 실물 복권을 직접 보고서도‘믿기지 않는다’며 놀라워했다고 한다.

A씨는 좋은 꿈이 행운을 가져다 줬다고 믿고 있다.그는 “최근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을 꿨다.가족끼리 화목하게 있었다”며 이같이 언급했다.

또 “기쁘게 잘쓰겠다”며 “20억원 당첨금은 대출금을 상환하고 남은 돈은 아직 계획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추석연휴 야구복권 당첨자들이 꾼 꿈을 살펴보면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추석연휴 야구산에서 산삼을 캐는 꿈,추석연휴 야구돼지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추석연휴 야구조상님이 나타나 돈을 주는 꿈 등이 있다.

동행복권은 지난 14일 홈페이지에 스피또2000 55회차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공개했다.(사진= 동행복권)

추석연휴 야구

:업체별로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2조4530억원을 배당해 가장 많은 배당을 한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추석연휴 야구,경찰은 조만간 서씨를 불러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