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야구 퀴즈1월11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동관 전 방송통신위원장,신한 야구 퀴즈1월11일YTN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원고패소 판결
이동관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지난 국회 인사청문회 과정에서 배우자의 청탁 의혹을 제기한 YTN에 대해 "허위 사실을 보도했다"며 제기한 5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 송승우)는 28일 이 전 위원장이 우장균 전 YTN 사장과 YTN과 소속 기자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원고패소 판결했다.
YTN은 이 전 위원장의 인사청문회가 진행된 지난해 8월 이 전 위원장 부인이 지난 2010년 인사 청탁 명목으로 돈을 받은 후 이를 두 달여 뒤에야 돌려줬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이에 이 전 위원장은 지난해 8월 "후보자에 대한 흠집내기성 보도"라며 YTN 관계자들을 경찰에 고소하고 5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신한 야구 퀴즈1월11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신한 야구 퀴즈1월11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힘들어서 몇 날 며칠을 까딱하지 못하고 방에만 틀어박혀 아무것도 안 하기도 했습니다.
신한 야구 퀴즈1월11일,1조 투자 계획 밝혀한국, 차세대 배터리에 1천172억 투자…"R&D 격차 확대 불가피"(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꿈의 배터리'로 불리는 전고체 배터리 시장 선점을 위해 중국과 일본 정부가 앞다퉈 지원에 나서며 기 싸움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