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NO.2: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명단
NO.3: vfb 슈투트가르트 대 하이덴하임 선수 평가
NO.4: vfb 슈투트가르트 대 카이저슬라우테른 선수 평가
NO.5: vfb 슈투트가르트 대 아탈란타 선수 평가
NO.6: 레버쿠젠 대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평가
NO.7: 도르트문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평가
NO.8: 볼프스부르크 대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평가
NO.9: 유벤투스 대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평가
NO.10: 호펜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선수 평가
이웃국 지도자·재계 인사 등 8000여명 참석
새 정부 공직자 등도 취임 선서…내각 구성은 아직
"뼈아픈 총선 후 처음으로 권력 나눠 임기 시작"[이데일리 방성훈 기자]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뼈아픈 총선 결과와 함께 세 번째 임기를 시작했다.
9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모디 총리는 이날 뉴델리 대통령궁에서 총리 취임식을 가졌다.모디 총리는 방글라데시,vfb 슈투트가르트 선수스리랑카를 비롯한 이웃 국가 지도자들,vfb 슈투트가르트 선수인도 재계 거물,vfb 슈투트가르트 선수발리우드 스타 등 총 8000여명의 손님이 참석한 가운데 “헌법에 진정한 충성을 다할 것”이라고 선서했다.
모디 총리는 또 “세 번째 임기 동안 국가의 경제 발전을 지속하고 2047년까지 인도를 선진국으로 건설한다는 목표를 향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와 관련,vfb 슈투트가르트 선수블룸버그는 모디 총리가 당장 청년 실업 및 인플레이션이라는 엄청난 과제에 직면해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취임식에선 모디 총리에 이어 새 정부 내각에 참여할 공직자 및 집권 인도국민당(BJP)의 지도부도 일제히 선서를 진행했다.이전 내각에서 장관을 맡았던 인사들도 다수 포함됐으나,vfb 슈투트가르트 선수이들은 아직 어떤 직책을 맡게 될 것인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앞서 인도 총리실은 새 정부가 71명의 내각 장관으로 구성될 예정이라며 이 가운데 11명은 BJP 소속이 아닌 연정 상대 정당 소속이라고만 밝히고,vfb 슈투트가르트 선수각료 명단은 공개하지 않았다.
모디 총리는 이날 취임으로 인도 역사상 두 번째로 3연임한 총리에 이름을 올렸다.하지만 2014년 집권 이후 처음으로 권력을 야권과 나눠 갖고 5년 임기를 시작하게 됐다고 블룸버그는 설명했다.이번 총선에서 BJP가 예상과 달리 과반 의석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블룸버그는 사실상 BJP가 총선에서 패배한 것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