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갑바다이
NO.2: 포터 갑바다이
NO.3: 화물차 갑바다이
NO.4: 1톤 갑바다이
NO.5: 1톤트럭 갑바다이
NO.6: 트럭 갑바다이
일본 정부로부터 네이버와 자본 관계를 재검토하라는 행정지도를 받은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관계 단절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CEO는 18일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보안 강화와 관련해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책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자와 CEO는 또 "거의 모든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7월에 공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데자와 CEO는 관심을 끌었던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일본 총무성은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사이버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 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하며 다음달 1일까지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하도록 요구했다.
1톤트럭 갑바다이
:국민의 삶과 국가의 운명을 통째로 책임지는 정치는 유능해야, 그 유능은 말이 아니라 실천으로 실적으로 증명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갑바다이,해당 연구에서는 과도한 위험이 낮은 교육 수준에 기인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