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 “한국만의 현상 아니다”
“아,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일 너무 하고 싶은데 아웃룩이 안되네~” “아웃룩이 안되서 퇴근해야겠다.”
27일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메일·일정관리 프로그램인 아웃룩(Microsoft Outlook)이 수시간째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이날 오전 10시께 아웃룩에 접속하면 서버가 응답하지 않을 때 뜨는 오류 페이지 (HTTP error 404)가 떴다.여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엔 “아웃룩이 안된다는 사내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아웃룩 몇시간째냐” 등 불편을 호소하는 글이 올라왔다.일본에서도 “웹 버전 아웃룩에서 다시 로드하면 멈춰 버린다” “아웃룩과 팀즈(마이크로소프트의 웹 기반 커뮤니케이션 앱)가 되지 않는다” 등 글이 올라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한국만의 현상은 아니다.오전 10시께 문제가 발생했으며 낮 2시께 복구됐다.본사에서 정확한 오류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한국 시각으로 오전 11시47분께 “애저(Azure) 네트워크 인프라의 최근 변경 때문으로 보인다”며 낮 1시께엔 애저 네트워크를 복구했다고 밝혔으나,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일부 사용자들은 여전히 잘 되지 않는다고 토로하기도 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오후 4시께 “계속 서비스 복구 추세를 확인하고 추가적 개선 조치가 필요한지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
:입장을 거부했던 영화관을 재방문한 이유에 대해서는 “주위에서 같이 보자는 연락이 많이 왔고 여기저기서 ‘영화 못 봐서 어떡하느냐’고 위로의 말씀들을 많이 해주셨다.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전병왕 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이날 브리핑에서 “같은 신장이식이라도 생체 이식인지 뇌사자 이식인지 분야에 따라 난도가 다르지만 이를 반영하지 못하고 단일 수가로 책정돼 합당한 보상이 이뤄지지 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