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도 아오이 대사

봄 바깥놀이

NO.1: 봄 바깥놀이

프랜차이즈·호텔과 비교…누리꾼 "대기업이 배워야"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이 6000원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팥빙수를 선보여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a href=봄 바깥놀이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성심당이 최저 6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빙수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은 온라인에 공유된 성심당 빙수 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봄 바깥놀이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성심당이 최저 6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빙수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은 온라인에 공유된 성심당 빙수 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는 '정신나간 성심당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글에서는 성심당이 6000원에 판매하는 '전설의 팥빙수'와 함께,7000원 가격의 '인절미 빙수' '눈꽃빙수 딸기'(6500원) 등의 메뉴가 소개됐다.

현재 대부분 유명 프랜차이즈 빙수가 1만원대,봄 바깥놀이호텔 빙수는 최대 10만원대 가격에 판매되는 것과 대조를 이뤄 누리꾼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성심당 온라인 커뮤니티,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성심당이 최저 6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빙수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은 온라인에 공유된 성심당 빙수 메뉴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성심당 온라인 커뮤니티,봄 바깥놀이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성심당이 최저 6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빙수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은 온라인에 공유된 성심당 빙수 메뉴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대기업들이 성심당을 보고 배워야 한다" "요즘 빙수들이 다 1만원 이상인데 엄청 저렴하다" "성심당이 빵으로만 유명한 게 아니었다"는 등 다양한 칭찬을 내놓고 있다.

한편 최근 성심당이 선보인 '망고시루' 케이크 역시 주목받고 있다.지난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딸기시루'의 후속작으로 4만3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최근 당근마켓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망고시루 구매를 위한 '줄서기 알바'를 구하는 게시물도 올라와 망고시루와 성심당의 인기를 방증하고 있다.

봄 바깥놀이

:이어 윤석열정부가 일반적인 저출산 대책만으로는 출생률 증가가 어렵다고 판단해 ‘이민자 수용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봄 바깥놀이,무선 올레드 TV(M4) 라인업은 지난해 97·83·77형에서 올해 65형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