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802
NO.2: 로또 802 회 당첨 번호
옛 연인 성관계 영상 찍은 혐의
검찰이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축구 선수 황의조(32)씨를 불구속 기소했다.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제1부(부장 김지혜)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황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11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로또 802황씨는 2명의 여성에 대해 동의 없이 여러 차례에 걸쳐 사생활 영상을 촬영하거나 영상통화를 녹화한 혐의를 받는다.검찰 관계자는 “피해자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구체적인 범죄 혐의는 공개하지 않는다”고 했다.
검찰은 황씨가 입장문을 내면서 피해자를 특정할 수 있는 신상을 공개한 혐의에 대해서는 불기소 처분했다.경찰 조사 단계에서 황씨는 작년 11월 “영상은 여성과 합의해 찍은 것”이라는 입장문을 내면서 피해자를 특정할 수 있는 신상을 공개했다는 혐의도 받았다.그러나 검찰은 황씨가 낸 입장문만으로는 피해자의 인적사항 등을 공개한 것으로 보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
이 사건은 황씨가 작년 6월 자신과 옛 연인의 성관계 모습이 담긴 사진·동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유포한 네티즌을 협박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소하면서 시작됐다.수사 결과 이 네티즌은 황씨의 형수인 이모씨로 드러났다.이씨는 그간 황씨의 매니저로 활동하며 남편과 함께 황씨 일정에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씨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기소돼 지난달 26일 2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로또 802 회 당첨 번호
:서울의대 교수들, 정부에 "증원 규모 정하지 말라"…의협에 "전면 재검토 접어라""해외기관 분석 의뢰해 증원 규모 결정…증원보다 필수·공공의료 살리기 더 급해""1년 동안 제대로 된 필수의료 및 지역·공공의료 살리기 패키지 정책 수립해야""전공의·의대생, 정부·의협 대화협의체 구성 시점에 전원 의료 현장 복귀해 달라"방재승 서울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국회에서 의대 증원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로또 802,특히 AI 추론에서 이러한 단점이 극대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