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다가스카르 하마

토트넘 노팅엄 mom|【슬롯나라 다운로드】

NO.1: 토트넘 노팅엄 mom

NO.2: 토트넘 대 노팅엄 포레스트 mom

NO.3: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mom

18일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에서 진수된 3200t급 필리핀 초계함 1번함‘미겔 말바르함’의 모습.HD현대중공업 제공
18일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에서 진수된 3200t급 필리핀 초계함 1번함‘미겔 말바르함’의 모습.HD현대중공업 제공

HD현대중공업은 18일 울산 본사에서 3200t급 필리핀 초계함 1번함인‘미겔 말바르함’의 진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진수식은 육상에서 건조된 배를 처음으로 물에 띄우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길베르토 테오도로 필리핀 국방부 장관,강동길 해군참모차장 등 필리핀과 한국의 군 고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미겔 말바르함은 길이 118.4m,토트넘 노팅엄 mom폭 14.9m,순항 속도 15노트(약 28㎞/h),토트넘 노팅엄 mom항속 거리 4500해리(8330㎞)에 이르는 최신예 함정이다.대함미사일과 수직발사대,능동형 전자주사식 위상배열(AESA) 레이더 등 첨단 무기체계가 탑재된다.

이 함정의 이름은 필리핀 독립운동가인 미겔 말바르를 기려 명명됐다.미겔 말바르함은 시운전과 마무리 의장작업 등을 거쳐 필리핀 해군에 내년까지 인도될 예정이다.지난 14일 기공식을 가진 필리핀 초계함 2번함은 올해 12월 진수해 내년 중 인도될 예정이다.

필리핀 정부는 자국 해군의 현대화와 전력 증강을 위해 다수의 함정을 확보하는 군 현대화 사업을 진행하면서 HD현대중공업에 호위함 2척(2016년),초계함 2척(2021년),원해경비함(OPV) 6척(2022년) 등 총 10척의 함정을 발주했다.HD현대중공업은 2020년과 2021년 필리핀 해군에 인도한 호위함 2척에 대한 유지보수 사업(MRO)도 수주한 바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 국가 파트너십 체결,현지 건조 체계 구축,토트넘 노팅엄 mom기술이전 패키지 표준화 등을 통해 필리핀,페루,호주,사우디아라비아,미국에 권역별 해외거점을 구축하는‘환태평양 벨트화 비전’을 구현할 방침이다.

이상균 HD현대중공업 사장은 “HD현대중공업은 향후 필리핀의 3단계 군 현대화 사업의 일환인 초계함과 호위함 후속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트넘 대 노팅엄 포레스트 mom

: 이어 "처음 15번째까지는 메뉴가 거의 통일이었는데 이제 메뉴가 매번 바뀐다.

토트넘 노팅엄 mom,기술력이 확실한 만큼, 이를 활용해 대기업과의 협력 접점을 넓히는 것이 코랄로의 생존 전략인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