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브스 대 뉴캐슬
NO.2: 울브스 대 뉴캐슬 경기 티켓
부산사랑의열매와 나눔명문기업 12곳 공동가입식
ESG 가치경영 확산 위해 회원사들 동참 적극 독려
ESG 가치경영 확산을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와 나눔문화 협약을 맺은 부산상공회의소(부산일보 6월 6일 자 11면 보도)가 나눔명문기업 공동 가입을 대거 이끌어냈다.
6일 부산상의에 따르면 지난 5일 부산시의회 2층 대회의실에서 부산사랑의열매‘나눔명문기업 공동 가입식’이 개최됐다.
2022년부터 매년 이어진 나눔명문기업 공동가입식은 부산사랑의열매에 1억 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이 동시에 가입하는 행사로,이번 공동가입으로 부산의 전체 나눔명문기업(76곳)이 전국 최다를 기록하게 됐다.
메탈엘엠이,한국레미콘,신앙촌소비조합,울브스 대 뉴캐슬선보피스,태광,굿트러스트,대양전기공업,정암장학회,동화엔텍,덕재건설,이스턴마린,삼영엠티 등 12곳이 이번 공동 가입식에 함께 했다.이들이 약정한 기부금은 총 12억 원에 이른다.기부금은 취약계층 지원,노인 돌봄 사업 등에 쓰인다.
부산상의는 지난달 부산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은 뒤 회원 기업을 대상으로 ESG 경영과 나눔 문화 확산,울브스 대 뉴캐슬나눔명문기업 홍보를 통한 기부 참여 등을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특히 ESG 가치경영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관심이 많은 양재생 부산상의 회장이 회원사들의 동참을 적극 독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 회장은 “부산지역 기업들 대다수가 지역민의 관심과 협력으로 성장해온 만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설 수 있도록 부산상의를 중심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브스 대 뉴캐슬 경기 티켓
:▶ “그돈이면 아반떼·쏘렌토·그랜저 대신”…싸고 좋은 車, ‘반값’ 독일차 파격 [왜몰랐을카]▶ “한국 의사들만 왜 이래”…해외 선진국, 의대 증원때 어땠나 보니▶ 오늘의 운세 2024년 2월 20일 火(음력 1월 11일)▶ “지독한 병 싹 나았다” 여행 갔다가 치유 받고 온다는 이 도시▶ “꼴랑 100원? 놀리나”…배당에 열받은 개미들, 무슨 종목이길래[ⓒ 매일경제 & mk.
울브스 대 뉴캐슬,4차 산업혁명 핵심인 인공지능(AI) 관련 호재에 외국인 투자자들이 기민하게 반응하면서 두 회사의 주가 역시 상반된 흐름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