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상수

177 - 보고타렌트카 - krslotID=2024-12-04%2F9dcauok.html

17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눈을 위,가운데,177아래로 뜨는 눈 요가.눈의 피로 줄이는 데 도움 되지만 시력 개선 효과는 입증되지 않아

눈 요가가 정말 시력 개선에 도움이 될까?[사진='데일리메일' 보도내용 캡처]
눈 요가가 정말 시력 개선에 도움이 될까?[사진='데일리메일' 보도내용 캡처]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화면을 장시간 보고 있으면 눈이 따갑고 시야가 흐려진다.이 가운에 눈 요가(eye yoga)가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시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눈 요가가 정말 이런 효과를 가져올까?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소개된 내용으로 알아본다.

82세의 폴 매카트니…안경 안 쓰는 건 눈 요가 덕분?

눈 요가의 이점을 옹호하는 사람 중에는 비틀즈 멤버였던 폴 매카트니도 있다.올해 82세인 그는 최근 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눈 요가 운동이 시력에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그는 과거 인도 여행 중 눈 요가에 대해 알게 되었다며,177이 눈 운동을 통해 안경을 쓰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그는 "다른 신체부위와 마찬가지로 눈에도 근육이 있는데 이 근육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다"며 "우리는 하루 종일 컴퓨터나 TV 앞에 앉아 있거나 책을 읽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한 세트의 근육만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설명하는 눈 요가 방법은 이렇다.위,177가운데,아래를 3초간 바라보는 동작을 3세트 반복한 다음 고개는 정면을 향한 채 눈을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으로 동일하게 반복한다.그런 다음 사선 방향을 바라본 후 코를 보는 동작을 3번 하고,177눈으로 원을 그린다.다음으로 3초간 먼 곳을 바라본 후 손을 바라보는 동작을 반복한다.

눈 요가의 이점을 주장하는 사람은 그 뿐만이 아니다.여러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다양한 눈 운동이 눈의 피로를 줄이고 눈 건강을 지켜준다고 말한다.가령,페이스 요가를 주로 소개하는 한 틱톡커는 검지 손가락에 눈의 초점을 맞추고 손가락을 점점 가까이 가져왔다가 코에서 멀어지는 동작과 눈을 좌우,위아래,원을 그리며 움직이는 동작이 시력을 높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우리가 화면을 응시할 때 눈을 최대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방해해 눈이 졸려 보이고 생생해 보이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2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또 다른 이용자 역시 간단한 눈 운동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177눈을 좌우로 보고 원을 그리는 동작과 눈을 깜빡이는 동작을 해볼 것을 권했다.화면을 볼 때 이 동작을 몇 시간마다 해주면 눈의 피로를 크게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눈의 피로 줄일 수 있지만 시력 개선이나 질환 치료에 효과 있다는 증거 없어

이와 같은 눈 운동이 실제로 눈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 결과를 보면,눈의 피로는 어느 정도 줄여줄 수 있지만 시력을 개선하거나 시신경을 악화시키는 녹내장과 같은 질환의 진행을 늦춘다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예를 들어,2012년 난시와 굴절 이상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한 결과,이러한 눈 운동으로 객관적인 개선 효과를 거의 또는 전혀 보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 '국제요가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Yoga)'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에서는 눈 요가가 눈의 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이는 녹내장의 진행을 늦출 수 있는 가능성은 있지만,이 이론을 증명할 만한 연구는 아직까지 없다.

그러나 눈 요가가 눈의 피로를 완화할 수 있다는 증거는 일부 존재한다.2016년 60명의 간호대 학생을 대상으로 8주간 눈 요가를 실시한 연구에 의하면,눈 요가가 눈 주변 근육을 자극하고 강화하며,집중력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온라인 안경제품 판매업체 필굿콘택트의 안경사인 티나 파텔은 "눈 요가가 녹내장,눈의 건조,백내장을 치료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다"면서도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눈 요가는 쉽고 빠르게 눈의 피로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다만,그는 눈 요가를 하기 전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빼는 것을 잊지 말라고 당부했다.

영국의 다국적 안경 소매업체인 스페이스세이버의 임상 서비스 디렉터인 자일스 에드먼즈 또한 "눈 운동이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현재로서 눈 요가가 시력에 도움이 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다"고 말했다.눈 요가가 시력을 향상시키거나 눈의 질환을 관리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거라는 설명이다.

그는 디지털 기기 화면의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경험한다면 눈 요가 대신 20:20:20 규칙을 실천할 것을 권했다.20:20:20 규칙은 20분마다 20피트(약 6m) 거리에 떨어진 물체를 최소 20초 동안 보며 휴식을 취하는 방법이다.이렇게 하면 눈 근육이 이완되고,177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177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7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헌재에서는 종합부동산세의 납세 의무와 기준 등을 정한 종합부동산세법, KBS 수신료 분리 징수의 근거 조항인 방송법 시행령, 양심적 병역거부자 등에게 대체 복무 의무를 부여하는 병역법·대체역법에 관한 헌법소원 사건을 비롯해 헌정사 최초 '검사 탄핵' 사건에 대한 선고를 진행한다.

177,[인생내컷] 조카 그림에 '활짝' 어머니 옆에서 '수줍게' [4·10 총선]뉴스 기사사진=유종필 전 관악구청장, 유기홍 더불어민주당 의원 제공22대 총선을 앞두고 여야, 진보, 소수정당 지역의 후보들 모두 지역구 표심 잡기에 분주합니다.